전국 170개 지점이 있는
A브랜드
요식업 마케팅 전문가가 말하는
브랜드 마케팅 결과는
[ 컨텐츠 ] 의 차이
브랜드 컨텐츠에
좋은 콘텐츠는 브랜드의 가치를 녹이고 고객과 관계를 형성하는데 큰역할을 합니다.
에스크플랜은 양질의 콘텐츠를 위해 기획부터 제작까지 정성을 들입니다.
에스크스러운
브랜드가 가진 가치와 생각을 녹여내어 소비자들과 소통하는 디자인을 만들어 냅니다.
빅데이터
포털에 올라와있는 수만건의 브랜드
평판 및 관련 정보 수집 및 분석
아이디어
브랜드의 강점을 잘 녹일 수 있는
전문가들의 아이디어 회의
디자인
트랜드에 맞고, 목표 타겟이
관심을 끌 게 만드는 디자인
결과물
브랜드의 생각을 녹인
컨텐츠를 소비자에게 노출
좋은 컨텐츠를
브랜드의 강점을 보여주는 컨텐츠를 다양한 매체로 타겟에서 노출시킵니다.
SNS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에
타겟을 설정하여 배너 광고 노출
NAVER
파워링크, 검색광고, 파워컨텐츠
등 다양한 부분으로 노출
홈페이지
컨텐츠를 통해 유입된 유저들의
궁금증을 해소할 홈페이지 구성
리타겟팅
랜딩페이지 및 홈페이지에
유입한 사용자에게 지속적으로 노출
우리의 Plan
준비
최적의 plan으로
마케팅 상담 및 준비
안녕하세요!
요식업 전문 마케터 담당자 지정
진행
매장과 지속적인 소통으로
이슈사항 체크
한주 어떠셨나요?
담당자의 지속적인 소통
보고
한달 간의 진행상황
및 결과 보고
보고드립니다!
결과에 따른 맞춤 방향 제시
의뢰하실
프로젝트가
있으신가요?